6월 12일~15일 하나님께서 주시는 새로운 역사의 시작으로 함께 나아갑시다.

예수나라

2018년 6월 12일~15일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하나님 앞에 올곧이 집중된 찬양과 기도의 온전한 경배가 드려지며 강력하고 큰 성령의 파도가 일어납니다.

하나님께서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경배의대로 컨퍼런스를 준비케하시며 온전한 찬양과 기도의 경배를 받으시고 아시안하이웨이가 시작되는 부산으로부터 전 대한민국을 휩쓸고 아시아권을 관통하며 예루살렘까지 나아갈 강력한 부흥의 역사를 일으키시고자 예배자들과 중보기도자들을 부르고 계십니다.

이 컨퍼런스는 등록을 하여 참여하는 성회입니다. 이는 향유 옥합을 예수님께 부어드린 막달라 마리아처럼 하나님을 향한 예배를 위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하고자하는 사람들만 모이는 성회로 하나님 앞에 드려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누구도 무료로 그저 구경하러 오는 것 없이 모든 자들, 섬기는 자들까지 다 등록을 하여 비용을 지불하며 하나님 앞에 나아갑니다.

하나님께서 부산의 바닷가로부터 예배(찬양)와 기도의 회오리바람이 올라가며 성령의 큰 물결이 일어나 부산을 덮친 후 온 남한을 다 덮치는 큰 물결로 진행되며 우상의 제단들을 다 부수며 나아가고, 이 물결이 북한도 덮치며 올라가고, 일본으로도 덮치고, 중국으로도 덮치며, 예루살렘까지 우상의 견고한 진들을 파하며 전진해 나아가고 그 물결 위에는 수백만의 청년들이 타서 수억의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돌이키는 역사의 물결로 진행되는 일이 있는 것을 비전으로 주셨습니다.

이제 이스라엘과 중동지역에서 하나님 앞에 순전한 예배를 올려드리며 주님의 임하심을 불러온 귀한 사역자들이 함께하며 아시아와 전국에서 진정한 예배자와 중보기도자들이 모여 하나님 앞에 온전한 경배와 중보기도를 올려드리는 일이 2018년 6월 12일(화)~15일(금)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이뤄집니다.

이에 함께 나아갑시다.

하나님 앞에 함께 합시다.

뉴미션웨이브 – 마지막때에 영혼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거대한 선교물결

No 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