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부흥을 넘어서는 주님 나라의 부흥을 위하여

예수나라

오늘(8/1) 대한민국에 111년만의 기록적 폭염이 있었습니다.

111년 전이면 1907년입니다.

이제 자연적 폭염보다 더 큰 영적 부흥의 불이 크게 타오를 것을 선포합니다.

이제 그에 조력이 될 수 있도록 섬기라는 주님의 부르심을 따라 대한민국 예수나라를 위한 홈페이지( http://KoreaPrayer.com )를 통해서(특별히 홈페이지에 연결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부흥을 위한 리소스들(영적,자연적 자원들)을 모아가는 일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우선 8월 6일(월) 오후2시 예수 나라를 위한 연합기도회(서울, 유나이티드교회 – 남부순환로 1789 승우빌딩 B1)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2시 기도회 생중계를 시작하는 것으로부터 이 시대에 우리 주 예수님과의 긴밀한 동행으로 깊이 쓰임 받으시는 국내외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한 주님의 메시지를 모두어가며 종합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함께 섬겨 나가, 아무쪼록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여 주님께 모든 찬양이 올려지며 주님의 주권이 올곶이 행사되는 주님의 나라, 주님 나라의 부흥이 임하도록 주님 맡겨주신 부분을 감당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곳에 모두어지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한 부분이며 각 곳에 주님의 역사가 펼쳐지는 것을 위해 한 부분을 섬기고자 하는 것으로, 각 곳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주권적 역사를 함께 기도하며 서길 원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함께 기도하고 소식을 나누며 함께 힘을 모두어가도록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권면드립니다.

예수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 찬양이 드려지길 원하며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 은총이 모든 분들에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할렐루야~~!!!!!!!

P.S.: 이 일이 발전되어가며 주님께서 대한민국을 열방을 위한 기도의집으로 부르신 데에 우리나라가 합당하게 일어나도록 함께 모색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주님의 뜻이 이뤄지도록 함께 나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