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나라를 위한 기도회 안내]

예수나라
[예수나라를 위한 기도회 안내]

매주 월요일 오후2시 기도회는 그대로, 화요일은 추가로 진행하며 준비되는 대로 추후 공지.

샬롬~
우리 주 예수님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 성령님의 교통하심이 충만한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나라의 풍파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이제껏 기도를 함께 해올 수 있게 되었음에 하나님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그간 각 곳에서 귀한 기도모임들이 이뤄져오면서 또 매주 월요일 오후에는 시간이 맞으시는 분들은 두시부터 함께 모여 나라를 위한 기도를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9월 19일 속죄일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마음을 가지고 세종시에 가서 이 땅의 주술의 죄를 회개하며 나아갔을 때에 하나님께서 이제는 이 땅을 향한 하나님의 심판이 결정되었다고(진멸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과정이 진행될 것인지) 그만 울고 강한 용사로 일어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 마지막 8일째 쉐미니 아쩨렛이었덛 10월 1일 국가기도제단으로 함께 모였을 때에 이제 강한 용사로 일어나는 것에 초첨을 맞출 것을 다시금 감동하셨고, 이후로 통일을 실제적으로 준비할 것에 대한 촉구를 하고 계십니다.

지금 악한 자들이 자신들의 계획으로 이 땅을 맘대로 유린할 수 있는듯 질주하고있지만 하나님께서 머지 않아 큰 변화를 주시며 통일의 문을 직접 여실 것입니다.

그러나 그 과정을 일정한 충돌이요, 그리 순탄한 과정만은 아니기에 하나님께서 강한 용사로 준비되고, 실제적으로 통일을 준비하라고 하고 계십니다.

이제 더욱 기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10월 1일에는 앞으로 매주 월요일 기도모임이 화요일로 옮겨질 수도 있다고 나눠졌었는데 이제는 기도가 더 집약되어야하는 바,
월요 모임을 화요일로 대체하는 것이 아닌 월요일 오후2시 모임은 그대로 진행이 되며(서울 유나이티드교회, 남부순환로1789 승우빌딩 B1, 필히 대중교통이용, 서울대입구역5번출구 직진500미터) 화요모임은 추가모임으로 진행하며 준비되는대로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모든 영광이 하나님께 올려지며 주님의 나라 임하고 주님의 뜻이 이뤄지도록 한 마음으로 합력하여 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